다이소 매장이미지

납품상담

“ ㈜다이소아성산업은 협력업체와의 파트너쉽을 가장 소중하게 생각합니다. ”
국내 최대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와 함께할 협력업체를 기다립니다.

다이소의 납품상담은 다음과 같은 순서에 따라 이루어집니다. 1. 납품제안 상담 의뢰 - 납품을 제안하려는 신청업체는 화면 하단의 “납품상담 작성”을 클릭, 신청업체에서 직접 업체정보와 제안 상품 정보를 입력, 작성하여 제출합니다. 2. 납품제안 접수 및 제안서 검토 - 상담 의뢰가 (정식으로) 접수되면 (상품 종류에 따라 담당MD가) 제안서를 검토합니다. 3. 제안서 검토 결과통보 - 제안서 검토 결과를 신청업체 측에 통보해 드립니다. 4. 재검토 요청 - 통과가 되지 않았을 경우, 신청업체에서 제안서를 보완 작성하여 재검토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 5. 상담진행 - 제출한 제안서가 통과되면 (상품의 종류에 따라 담당MD와) 상담이 진행됩니다. 6. 상품 및 업체 평가 - 상담 후 (기준에 따라) 상품 및 업체에 대한 평가가 진행됩니다. 7. 상품 및 업체 평가 결과통보 - 상품 및 업체 평가 결과를 신청업체 측에 통보해 드립니다. 8. 재상담 요청 - 통과가 되지 않았을 경우, 신청업체에서는 재상담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 9. 협력업체 등록 - 상품 및 업체 평가에서 통과가 되면 다이소의 협력업체로 등록이 됩니다. 10. 상품 기본 계약 체결 - (협력업체와 다이소 간 협의를 거친 후) 정해진 절차에 따라 상품 기본 계약을 체결합니다. 11. 상품 발주 - 상품 기본 계약에 따라 상품 발주가 이루어집니다. 12. 납품 - 협력업체에서는 당사가 의뢰한 발주서를 수신하여 확인한 후, 해당 발주된 상품을 납품합니다. 13. 검수 및 지속운영관리 - 납품 시 철저한 상품검수 등을 통해 (협력업체 및 상품품질유지를 위한) 지속적인 운영 관리가 이루어집니다.

납품제안 상담의뢰

1.기본정보
납품상품양식 다운로드
  • 업체명
  • 담당자
    • 연락처
    • 이메일
  • 홈페이지
2.업체정보 (최대 50자 이내로 적어주시기 바랍니다.)
    • 업체명
    • 대표자
  • 사업자번호
    • 연락처
    • Fax
  • 직원수
사업장 주소
주요 상품군
주요 거래처
  • 연 매출
    만원
  • 운영형태
제조업체명
(벤더일경우)
3.제안정보
운영형태
제안경로별
세부사항
거래중인 협력업체
    • 업체명
    • 관계
다이소 임직원
    • 이름
    • 소속
    • 직급
    • 관계
첨부파일 상단의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(필수)

  • - 처리목적 : 납품상담, 상담 접수 및 처리, 결과 통보 등
  • - 처리(수집) 항목 : 이름, 이메일주소, 전화번호
  • - 보유기간 : 목적 달성 시

상기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으나 거부하시는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
상기 사항에 대하여 허위 없이 기재 하였으며 허위가 있을 시, 거래진행 중지, 거래조건 변경 손해배상 등
민, 형사상의 조치를 포함한 모든 제반 조치를 감수 하겠습니다.